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발행년도

KDC : 325.7
도서 광고학교에서 배운 101가지
  • ㆍ저자사항 트레이시 애링턴,
  • ㆍ발행사항 파주: 동녘, 2021
  • ㆍ형태사항 202 삽화, 도표, 초상; 14x20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Tracy Arrington, Matthew Frederick
  • ㆍISBN 9788972970149
  • ㆍ주제어/키워드 광고학 광고학교 마케팅 광고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73224 [열린]종합자료실
325.7-애744ㄱ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소비자 심리와 타깃팅부터 카피 쓰기와 인사이트 노하우까지! 세계 유명 브랜드의 캠페인 제작자가 알려주는 ‘잘 팔리는’ 광고의 비결 단 몇 초 만에 사람들의 눈을 붙들고 마음을 흔드는 광고의 비결은 무엇일까? 흔히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재치 넘치는 카피 문구를 떠올리지만, 매력적인 광고가 되려면 그 외에도 많은 것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타깃팅부터 소비자 심리와 시장 흐름에 대한 분석, 인쇄와 영상 등 매체별 특성에 대한 지식, 쏟아지는 비판을 걸러 듣는 ‘멘탈 관리’까지, 뛰어난 광고에는 이 모든 것이 들어 있다. 나이키, BMW, 드림웍스 등 세계 유수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을 제작해온 저자는 이렇듯 눈에 보이진 않지만 ‘잘 팔리는’ 광고에 담긴 핵심 요소들을 짚어준다. 마케팅과 디자인의 기초 지식, 마음을 파고드는 카피의 조건, 막다른 골목에서 창의성을 발휘하는 법 등 20년 이상 광고로 한 우물을 판 베테랑 광고인이 체득한 오랜 현장 노하우를 압축해 담았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구성 방식이다. 내공 깊은 전문가의 지식과 경험을 101개의 직관적인 그림과 짧은 글로 엮어내, 시간이 부족한 독자들도 언제 어디서든 마음 가는 대로 펼쳐 보며 광고에 관한 지식을 직관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 광고의 기본기를 쌓으려는 예비·신입 광고인들과 아이디어 고갈 앞에서 환기가 필요한 현직 광고인들에게 정보와 조언을 제공해줄 뿐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는 기업인들과 1인 미디어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들도 홍보의 감각을 기르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