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hart.apis.google.com/chart?cht=qr&chs=65x65&chl=http%3A%2F%2Flib.nonsan.go.kr%3A7070%2Fdls_le%2Findex.php%3Fact%3DsearchResultDetail%26author%3D%25EC%259D%25B4%25EB%258B%25A4%25ED%2598%259C%2B%25EA%25B8%2580%2B%2B%253B%2B%25EB%25AF%25BC%25ED%259A%25A8%25EC%259D%25B8%2B%25EA%25B7%25B8%25EB%25A6%25BC%26dbType%3Ddan%26jongKey%3D403817177%26mod%3DwdDataSearch%26offset%3D5%26serSec%3Dlimit%26time%3D1720239841%26word%3D%25EC%2598%2581%252C)
<퍼포먼스 마케팅은 도대체 어디서 배워야 하나요?
퍼포먼스 마케팅은 상대적으로 신생 분야이기 때문에 전문가들을 찾기가 어렵고, 퍼포먼스 마케팅에 쓰이는 플랫폼은 기업 전용이라 일반 학생들은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퍼포먼스 마케터의 꿈을 꾸고 있는 학생들은 울며 겨자 먹기로 몇백만 원의 사설 강의를 들어가며 개념을 익히고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 책은 퍼포먼스 마케팅을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도 혼자 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실무까지 다루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팀장으로서 신입사원들을 교육할 때 가르치는 기본 개념들과 실제 플랫폼을 사용하는 방법, 채용 시 어떠한 부분을 중요시하는지를 담았습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