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25.512
도서 유혹하는 고객서비스 : 고객과 만나는 모든 순간을 촘촘하게 설계하라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35262 [열린]종합자료실
325.512-박534ㅇ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고객이 직원을 찾을 때는 해결이 필요한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우리 기업들은 여전히 서비스 직원이 ‘고맙습니다, 죄송합니다’ 하고 고개만 숙이기를 바란다. 도대체 문제는 누가, 어떻게 해결해줄까? 2018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고객서비스 교육 전문가의 긴급 제안 “문제 해결형...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