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발행년도

KDC : 326.161
도서 CRM 고객관계관리 전략 : 원리와 응용
  • ㆍ저자사항 김형수;
  • ㆍ발행사항 파주: 사이텍미디어, 2009
  • ㆍ형태사항 598 p.: 삽도; 27 cm
  • ㆍISBN 9788955502008
  • ㆍ주제어/키워드 고객관계관리 CRM 전략
  • ㆍ소장기관 연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GD0000010222 [연무]보존서고
326.161-김961ㅆ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이 책은 이러한 최근의 CRM 추세에 맞도록 근본적인 이론과 원리, 그리고 전략적 응용사례와 구축방안에 대해 체계적으로 구성해 놓았다. 본질적으로 CRM 분야를 체계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학생과 연구자들을 위해 쓰였지만, 조직에서 CRM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나 고객전략을 주관하는...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