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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추리소설의 매력
1. 추리소설에 리얼리티가 필요한 이유
- 왜 추리소설을 읽는 여성 독자가 늘었을까
- 소설 자체가 재미있으면 비평가에게 경멸받는 것 같다
- 리얼리티가 없는 추리만큼 바보스러운 것은 없다
- 추리소설은 원래부터 내용이 이상하다
2. 추리소설은 문학이 될 수 있는가
- 처음으로 탐정소설의 재미를 가르쳐 준 것
- 일본 탐정소설의 주류
- 나는 왜 추리소설을 쓰기 시작했나
- 추리소설의 숙명
- 사회소설을 쓸 때 추리적인 기법을 이용하면 어떨까
- 추리소설의 수법에 관해 장래에 남은 문제
2장 추리소설의 발상
1. 소설과 소재
- 추리소설을 쓸 때, 어떻게 작업하는가
- 추리소설을 흔히 쓰는데 동기는 무엇인가
- 법률서에서 얻은 힌트
- 신문 기사에서 얻은 힌트
2. 창작 노트 1
- 추리소설의 문체
- 앞으로의 추리소설
3. 창작 노트 2
- 힌트가 떠오를 때
3장 현대의 범죄
1. 검은 노트
- 신흥 종교 살인 사건
- 위조지폐 이야기
2. 『일본의 검은 안개』에 대하여
- 제국은행 사건의 의문
- 한국전쟁과 사건
3. 마쓰카와 사건 판결 그 순간
- 판결 순간
- 배후의 연출자
4장 두 가지 추리
1. 스튜어디스 살인 사건
- 제3의 인물과 신부
- 경시청은 알고 있었다
2. <시모야마 사건 백서>의 수수께끼
- 자살설과 타살설
- 살해 현장은 어디인가
5장 추리소설의 주변
1. 스릴러 영화를 만들 때 염두에 두어야 할 것
- 소설과 영화
- 드라마는 인간의 확대
- 피해자의 눈
- 영화의 특수성
2. 뒷이야기
- 종이 등반
- 지도 위 여행
- 내게 영향을 준 작가
- 역사소설이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