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25.752
도서 마법의 광고 디자인
  • ㆍ저자사항 M. 앤드류스;
  • ㆍ발행사항 서울: 우듬지, 2017
  • ㆍ형태사항 191 p.: 삽화; 23 cm
  • ㆍ일반노트 원저자명: Marc Andrews, Matthijs Lars van Leeuwen, Rick van Baaren
  • ㆍISBN 9788967540784
  • ㆍ주제어/키워드 마법 광고 디자인 광고디자인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03454 [열린]종합자료실
325.752-앤755ㅁ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우리는 일상 곳곳에서 우리가 느끼고, 믿고, 행동하고, 구매하며 스스로 변화하도록 끊임없이 설득하는 광고 메시지를 하루에 수백 개에서 수천 개는 접한다. 시각적 메시지는 사적ㆍ공적인 공간과 온ㆍ오프라인에 구애받지 않고 우리에게 손을 뻗친다. 다행히 우리는 이렇게 과다한 정보를 제대로 소화할 능력이...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목차

마법의 광고 디자인 - M. 앤드류스 외 지음, 이현주 옮김
광고의 단순한 이미지 설득력 이상의 특성까지 분석한다. 우리가 일상에서 내리는 선택에 영향을 주는 비밀을 밝혀내고, 광고를 심리학적 관점에서 바라본다. 풍부한 사례.해설과 함께 광고계에서 사용하는 사회적 영향 기법들을 쉽게 설명한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05978929&copyPaper=1&ttbkey=ttbhcr98061138004&start=api

* 서문 8
* 인간의 세 가지 욕구 12
* 이 책의 활용법 14

1_저항감 인정하기 18
2_유창성 24
3_문간에 발 들여놓기 32
4_약속의 땅 36
5_자기 설득 40
6_얼터캐스팅 44
7_사회적 검증 50
8_보장 56
9_매력 62
10_유머 66
11_희소성 72
12_순간적인 끌림 76
13_디코이 80
14_댓츠 낫 올 86
15_단순 노출 90
16_앵커링 94
17_아스트로터핑 102
18_의인화 104
19_신뢰성 110
20_파괴와 재구성 114
21_은유 120
22_실행 목적 126
23_상호성 130
24_신의 언어 134
25_섹스 140
26_권위 144
27_손실 vs. 획득 프레이밍 148
28_최신 효과와 초두 효과 154
29_공포심 유발 158
30_이중화법 162
31_투사 166
32_머리부터 들이밀기 170
33_서브리미널 174

* 저자 소개 180
* 참고 문헌 182
* 이미지 출처 186
* 추천 도서 190


[인터넷서점 알라딘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