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325.571
도서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바이블: 가장 강력하고 지속적인 브랜딩 전략
  • ㆍ저자사항 대런 콜먼 지음;
  • ㆍ발행사항 부산: 유엑스리뷰, 2020
  • ㆍ형태사항 455 p.: 삽화, 도표; 22 cm
  • ㆍ일반노트 감수: 현호영 원저자명: Darren Coleman
  • ㆍISBN 9791188314416
  • ㆍ주제어/키워드 브랜드 디자인 바이블 브랜딩전략
  • ㆍ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41692 [열린]종합자료실
325.571-콜448ㅂ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바이블』은 기억에 남는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여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고 브랜드의 일관성을 확장하는 데 유용한 지침이 되는 실전 참고서이다. 브랜드 경험 디자인은 차별화된 브랜드를 만들고 브랜드의 연관성을 지키면서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 책은 마케팅과...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