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검색 > 상세페이지

저자

발행처

발행년도

KDC : 813.8
도서 로봇 소녀 앨리스. 1, 비겁 바이러스를 물리쳐라

소장정보

소장정보
등록번호 낱권정보 자료실 / 청구기호 / ISBN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서비스
NE0000067726 v.1 [열린]어린이자료실
아동813.8-노684ㄹ-1
예약불가 - 예약불가 상호대차신청

상세정보

<로봇 소녀 앨리스와 특별 요원들의 꿈 지키기 대작전!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과 마음을 지켜요! 난데없이 바이러스 군대가 침략해 오는 바람에 흰돌초등학교 친구들은 2교시 중에 책가방을 싸서 집으로 돌아와야 했어요. 나쁜 바이러스가 침략하면 밖으로 놀러 나가지도 못하고, 학교에도 가지 못해요.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열도 많이 나고 며칠 동안 끙끙 앓을 수도 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침략한 바이러스 군대는 아주 고약했어요. 우리 어린이들의 소중한 꿈을 빼앗는 무서운 작전을 준비했거든요. 꿈은 꿀은 아니지만 꿀처럼 달고, 곰은 아니지만 곰처럼 힘이 세고, 장미꽃은 아니지만 그만큼 예쁜 것이지요. 바이러스들을 덜덜 떨게 할 만큼 막강한 것이 아이들의 꿈이기에 꿈만 없다면 온 세계를 영원토록 지배할 수 있겠다 생각한 거죠. 바이러스 군대의 ‘꿈 없애기 대작전’은 사실 간단했어요. - 첫째, 꿈을 못 가지게 밤마다 아이들의 꿈속에 나타나서 괴롭힌다. - 둘째, 꿈을 다른 것으로 바꾸도록 먹을 것으로 꼬신다. - 셋째, 꿈이란 말을 아주 잊어버리도록 머리를 아프게 한다. - 넷째, 꿈이란 말만 들어도 울게 한다. 꿈은 행복하고 힘이 나는 것인데, 꿈을 싫어하고 두려워하게 만든다는 것이지요. 단순한 작전이지만 정신을 차리지 않으면 바이러스에게 꿈을 홀라당 빼앗길 수 있지요. 바이러스 군대인 ‘비겁 바이러스 66’을 누가 물리칠 수 있을까요? 바로 로봇 소녀 앨리스와 특별 요원으로 발탁된 흰돌초등학교의 훈이와 체리이지요. 어린이들을 보호할 특별 임무를 가지고 개발된 앨리스는 우주만능 컴퓨터 기능과 놀라운 초능력까지 갖춘 로봇이었어요. 훈이와 체리는 잘 먹고, 잘 자고, 똥 잘 누고, 잘 웃고, 나쁜 바이러스를 물리치고 싶은 꿈을 가진 아이들이었어요. 특별할 것 없는 능력이지만 바이러스들의 공격을 무력하게 만드는 능력이지요. 그렇다고 가만 있을 비겁 바이러스 66이 아니죠. 바이러스 군대는 새까만 가루와 빽빽 그물, 꿈뚝 노래 주문으로 공격을 해 왔어요. 과연 로봇 소녀 앨리스와 특별 요원 훈이와 체리는 바이러스들의 공격을 완전히 물리치고 어린이들의 소중한 꿈을 지킬 수 있을까요? 《로봇 소녀 앨리스, 비겁 바이러스를 물리쳐라》는 나쁜 바이러스의 공격으로부터 우리의 몸과 마음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바른 생활습관을 배울 수 있는 동화예요. 또 앨리스와 특별 요원들처럼 바이러스에게 두려움 없이 맞설 용기를 배울 수 있는 동화랍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

내가 찾은 검색어

천안시도서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는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1127)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118 / Tel : 041-521-3721~2

Copyrightⓒ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

Libropia QR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