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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마당] 엔트리 기초
Day 01. 엔트리 시작하기
Day 02. 순서대로 실행되는 명령어, 순차
Day 03. 정보를 담는 그릇, 변수
Day 04. 컴퓨터가 가장 잘하는 반복
Day 05. 상황에 따라 다른 명령어를 실행하는 선택
Day 06. 명령어를 시작하는 방아쇠, 이벤트
Day 07. 특정 기능을 하며 언제든 다시 사용할 수 있는 함수
Day 08. 정보를 저장하는 책꽂이, 함수
[둘째 마당] 엔트리파이선 기초
Day 09. 엔트리파이선 소개
Day 10. 조건문 프로그래밍하기
Day 11. 변수와 연산 프로그래밍하기
Day 12. 반복문 프로그래밍하기
Day 13. 리스트 프로그래밍하기
Day 14. 함수 프로그래밍하기
[셋째 마당] 햄스터로 배우는 기초 피지컬 컴퓨팅
Day 15. 피지컬 컴퓨팅 들어가기
Day 16. 햄스터 로봇 프로그래밍하기
[부록] 정답과 블록 도움말
부록 A. 빈칸 채우기 정답
부록 B. 엔트리 블록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