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hart.apis.google.com/chart?cht=qr&chs=65x65&chl=http%3A%2F%2Flib.nonsan.go.kr%3A7070%2Fdls_le%2Findex.php%3Fact%3DsearchResultDetail%26author%3D%25EA%25B0%2580%25EB%25B9%2584%2B%25EA%25B0%2580%25EB%25A5%25B4%25EC%258B%259C%25EC%2595%2584%2B%25EC%25A7%2580%25EC%259D%258C%2B%253B%2B%25EB%25A7%2588%25EB%25A5%25B4%25ED%2583%2580%2B%25ED%2594%25BC%25EB%2584%25A4%25EB%258B%25A4%2B%25EA%25B7%25B8%25EB%25A6%25BC%2B%253B%2B%25EA%25B9%2580%25EB%258F%2599%25EC%259D%2580%2B%25EC%2598%25AE%25EA%25B9%2580%26dbType%3Ddan%26jongKey%3D403095683%26mod%3DwdDataSearch%26offset%3D10%26serSec%3Dlimit%26time%3D1720270254)
<온라인 공동 교육과정 연구회 13인, 미래 교육을 만나다
미래 교육을 고민하는 교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미래 교육 안내서가 출간되었다. ‘경기도 미래교실 온라인 공동 교육과정 연구회’ 소속 교사 13인은 미래 교육을 ‘담론’의 영역에서 ‘실천’의 영역으로 구체화한다. 저자들은 상상과 도전, 협력적 문제 해결력, 소통과 관계, 그리고 주도성이라는 4가지 키워드로 미래 수업의 방향을 제시하며 교사와 학생이 함께 성장하는 데 밑거름이 될 공동 교육과정 수업 사례를 풍부하게 소개하였다. 이 책은 미래 사회에서 학교와 교육은 어떻게 변모해야 하는가에 대한 답변이 담긴 지침서이자, 미래 교육을 현재 진행형으로 끌어당긴 열정 넘치는 교사들의 가슴 뛰는 도전기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