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상세검색 다국어 입력기

자료검색 > 검색결과

저자:강민호 지음4권(개)

발행년도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KDC : 325.5 로딩중입니다.
  • 저자 강민호 지음 | 발행처 턴어라운드
  • 발행년 2018 | 청구기호 325.5-강744ㅂ | 등록번호 NE0000000514
  • 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 자료실 [열린]종합자료실
  1. 대출가능
  2. 상호대차신청
두보 오칠언절구 KDC : 808.3 로딩중입니다.
  • 저자 두보 지음 ; 강민호 옮김 | 발행처 문학과지성사
  • 발행년 2018 | 청구기호 808.3-대375ㅁ-148 | 등록번호 NE0000016221
  • 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 자료실 [열린]종합자료실
  1. 대출가능
  2. 상호대차신청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KDC : 325.571 로딩중입니다.
  • 저자 강민호 지음 | 발행처 턴어라운드
  •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71-강744ㅂ | 등록번호 NE0000035256
  • 소장기관 논산열린도서관 | 자료실 [열린]종합자료실
  1. 대출가능
  2. 상호대차신청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KDC : 325.571 로딩중입니다.
  • 저자 저자: 강민호 | 발행처 턴어라운드
  • 발행년 2019 | 청구기호 325.571-강744ㅂ | 등록번호 EM0000075487
  • 소장기관 강경도서관 | 자료실 [강경]종합자료실
  1. 대출가능
  2. 상호대차신청
1페이지 / 총 1페이지
1

내가 찾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