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905722 |
005 |
|
20190728203631 |
006 |
|
knnn kn |
007 |
|
ta |
008 |
|
190417s2019 ulka 000 kor |
020 |
|
9791164250226 13370: \17500 |
035 |
|
(145024)KMO201905722 |
040 |
|
145024 145024 144178 |
041 |
1 |
kor eng |
049 |
0 |
NE0000034726 |
052 |
01 |
379.7 19-1 |
056 |
|
379.7 6 |
082 |
01 |
371.9043 23 |
090 |
|
373 넬678ㅎ |
100 |
0 |
넬슨, 제인 |
245 |
20 |
(친절하며 단호한 교사를 위한) 학급긍정훈육법. 특수교육편 / 제인 넬슨, 스티븐 포스터, 알린 라파엘 지음 ; 김성환, 황미주, 심규현, 빈나리, 박주현 옮김 |
246 |
19 |
Positive discipline for children with special needs : raising and teaching all children to become resilient, responsible, and respectful |
260 |
|
서울 : 에듀니티, 2019 |
300 |
|
248 p. : 삽화 ; 24 cm + 별지 1매 |
500 |
|
원저자명: Jane Nelsen, Steven Foster, Arlene Raphael 딸림자료 별지는“어긋난 목표행동차트”임 |
546 |
|
영어 원서를 한국어로 번역 |
650 |
8 |
특수 교육特殊敎育 학습 지도學習指導 |
700 |
1 |
Nelsen, Jane Foster, Steven Raphael, Arlene 김성환 황미주 심규현 빈나리 박주현 |
900 |
10 |
포스터, 스티븐 라파엘, 알린 넬슨, 제인 |
950 |
0 |
\17500 |